소개

CI소개

CI

심볼소개

한국네트워크산업협회의 심볼은 국내 네트워크 산업의 공동 애로사항 해소와 정보의 교환, 국내 네트워크 장비의 보급, 확산 및 이용촉진,해외진출 활성화, 인재양성 등을 통한 국가 경쟁력 강화 및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자하는 이념을 상징화 하였습니다.

협회 영문표기 명칭 "KANI"를 기본 디자인으로 하고 역동성을 주기위해 소문자로표기하였습니다 "i"는 안테나 상징의 의미로 우리 협회가 네트워크를 이루어 간다는뜻을 담고 있습니다.주색으로는 첨단기술,IT등을 의미하는 청색과 안정과 보호를 의미하는 녹색, 발전과 열정을 뜻하는 주황색을 그라데이션을 사용하여 표현하였습니다.

심볼마크의 다양한 활용

심볼마크의 4색도 적용례

심볼마크의 단색도 적용례

심볼색상의 활용
전용색채
전용색채는 한국네트워크산업협회의 통일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AIS(Association Identification Standards)시스템을 효율적으로 전개하기 위한 상징적 색상을 선정하였습니다.

KANI_BLUE

KANI_GREEN

KANI_ORANGE

KANI_GRAY

로고타입

로고타입은 한국네트워크산업협회의 명칭을 대내외적으로 표시하는 시각적 상징물로서 AIS(Association Identification Standards)에서 중요한 요소입니다.

로고타입은 협회의 성격을 표현하고 상징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으며, 일반서체와는 구분됩니다. 사용하는 곳과 표현방식, 크기, 용도에 따라 적절하게 선택하여 사용하며, 로고타입은 외부 색채를 다르게 사용하지 않으며 선들이 뭉개지거나 붙지 않는 범위 내에서 조심스럽게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합니다.